음식 & 제품 리뷰

[음식 리뷰] 스위치온 다이어트 프로틴 쉐이크로 먹어본 "플라이밀 콘시리얼맛" 내돈내산 후기!!

baobao52 2025. 5. 2. 2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바오입니다!

오늘로 스위치온 4일차에 접어들고 있어요^^

스위치온 다이어트 식단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단백질 쉐이크인데요!!

저는 평소에 단백질 쉐이크를 정말 안 좋아하기도 하고, 작년에 스위치온 다이어트할 때 먹었던 단백질 쉐이크가 제 입에 너무 안 맞아서 겨우 다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지금도 집에 20g 정도 남아 있어요ㅠㅠ)

사람 입맛이 다 다르겠지만, 잇더핏 더블초코맛이 바로 그 단백질 쉐이크인데요 ㅠㅠ

엄청 맛있다고 해서 사먹었는데 제 입에는 너무 안 맞아서 먹을 때마다 엄청 고역이더라구요...

 

그래서 프로티원 흑임자맛을 급히 올리브영에서 사서 먹어주었는데 흑임자맛은 다행히 제 입에 맞아서 잘 먹긴 했는데, 단점은 가스가 너무 차고 독한 방귀가 자꾸만 나온다는 점이었어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절대 실패하지 않으리라 다짐하며 미리 열심히 검색해보고,

평이 좋은 "플라이밀 콘시리얼"맛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과연 이번엔 성공했을까요?!

성공여부는 포스팅 맨 끝에 나오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플라이밀 콘시리얼 파우치 45g*7개

구입처 : 마켓컬리

가격 : 21500원

 

이번에는 큰 통 하나를 사기보다는 파우치 형태로 최소 단위만 사보고 싶더라구요!

올리브영에서 여러 가지 맛을 사보려고 했는데, 콘시리얼은 품절이거나 없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다른 사이트에서는 한 가지 맛을 최소 7개 단위로만 판매하고 있어서 고민하다가...

제일 가격이 저렴했던 플라이밀 콘시리얼 파우치 45g 7개 세트를 구입했어요!

(저는 마켓컬리 쿠폰이 있어서 원래 가격보다 저렴한 14500원에 구입했답니다.)

7개입을 주문하니 이렇게 큰 비닐봉지 안에 담겨져 왔어요!

앞면에는 제품 사진이 박혀있구요.

뒷면에는 영양정보, 원재료명 같은 상품설명이 표기되어 있었어요!

분리대두단백과 농축유청단백으로 만들어 졌고, 단맛을 내기 위해 나한과 추출분말을 사용했어요.

그리고 옥수수 맛을 살리려고 스위트콘 파우더를 사용했네요!

 

영양정보를 살펴볼까요?

1개(45g)당 열량은 170kcal로 식사대용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낮고, 단백질 보충용 간식이라고 생각하면 적당한 수준이에요.

탄수화물은 20g, 당류는 3.9g이 포함되어 있어요!

당류가 없너가 1g 내외면 더 좋겠지만 그것까지 따져가면 너무 스트레스 받을 거 같아서 이 정도는 눈감아줬어요.

첫 3일 동안 탄수화물 섭취를 의도적으로 제한하는 스위치온 다이어트 때 먹기에는 탄수화물은 좀 많은 것 같다는 느낌도 드네요.

대신 식이섬유가 5.6g이나 들어있고, 단백질도 20g이나 들어있어 단백질 보충용으로 적당해요.

지방이 2.4g 밖에 안 들었다는 것도 다이어트하는 입장에서 좋은 거 같아요!


비닐을 뜯어서 1개 분량의 파우치를 꺼내보았어요!

 

뒷면의 상품정보는 큰 파우치에 적힌 것과 동일해요!

포스팅을 위해 접시에 분말을 조금 담아보았어요!

옥수수콘 빛깔의 연노란 가루에 스위트콘 후레이크가 드문드문 보여요!

 

플라이밀 파우치의 좋은 점은 뒷면에 물을 붓는 선이 표시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진하게 드시려면 물을 좀 더 적게 붓고, 연하게 드시려면 물을 더 부으면 돼요!

저는 두유 190ml를 붓고 사진을 찍었는데 190ml를 다 부으니 연하게 표시선까지 오더라구요!

열심히 흔들엇는데도 두유에 섞어서 그런지? 두유가 차가워서 그런지? 가루가 덜 녹았어요ㅠㅠ

일단, 두유에 섞어서 먹으니 좀 느끼하게 느껴졌어요ㅠㅠ

콘씨리얼 자체가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맛인데 두유량 섞어버리니 그 맛이 배가되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덜 녹아서 파우더 뭉친 걸 씹으니 더 느끼하게 느껴졌어요.

이건 적당히 미지근한 물을 120ml 정도 붓고 냉수로 70ml 정도를 부어준 후 열심히 섞은 다음,

유리컵에 따라준 모습이에요! 두유보다는 좀 더 파우더가 잘 녹은 거 보이시나요?

확실히 두유보다는 물에 타 먹으니 가루가 잘 녹기도 하고 느끼한 맛이 덜해서 먹을 만 했어요!!

그럼 맛에 대한 총평은 어땠을까요?

어떤 분들은 이게 너무 맛있다고 하시던데...

저는 느끼한 걸 그닥 선호하지 않아서인지 제 입에는 살짝 느끼하다고 느껴졌어요.

단백질 파우더 특유의 맛은 덜 느껴져서 좋았지만, 두유에 타먹으면 정말 느끼하고..

그나마 물에 타먹으면 덜 느끼하긴 한데,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는 좀 아쉬운 맛이었어요.

제 입에는 작년에 사먹었던 프로티원 흑임자맛이 더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번에 스위치온 하면서 마신 "오늘단백 초코"맛이 괜찮아서 그냥 처음부터 편의점에서 오늘단백 행사하는 거 사도 되었겠다하는 아쉬움이 들었어요.

(오늘단백 초코맛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스위치온 다이어트를 위해 구입한 "플라이밀 콘시리얼맛맛" 포스팅 재미있게 보셨나요?

단백질, 지방 함량 면에서는 성분이 괜찮았지만, 탄수화물 함량도 낮지 않다는 면에서

스위치온 다이어트보다는 평소 운동 후 탄수화물&단백질 보충용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제 입에는 다소 느끼하다고 느껴져서 재구매는 안할 거 같아요.

그래도 평소 콘수프를 좋아하신다면 올리브영에서 1팩 먼저 사서 드신 다음,

입에 맞으면 대용량으로 구입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그럼 이상으로 "플라이밀 콘시리얼맛" 단백질 쉐이크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